한국타이어나눔재단, 올해도 아동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상태바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올해도 아동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 이기출 기자
  • 승인 2019.05.16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잡월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45인승 틔움버스 제공
아동청소년 진로체험 위한 틔움버스 지원 업무협약식(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아동청소년 진로체험 위한 틔움버스 지원 업무협약식(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아동청소년 진로체험 지원사업을 올해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16일 경기도 분당에 소재 한국잡월드에서, 국내 최대 아동·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와 청소년 역량개발 지원 공공기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아동·청소년의 진로체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한국타이어나눔재단 강혁 사무국장, 한국잡월드 신현구 대외협력본부장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승우 활동진흥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진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틔움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지난해 맞춤형 진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55개 단체 총 1,955명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틔움버스를 제공했다.

올해 진로체험 지원 사업에는 틔움버스를 지원하는 한국타이어나눔재단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국잡월드 뿐 아니라 전국 17개 시·도에서 282개의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함께해 한층 다양한 지역과 계층으로 참여 대상을 확장시키고 더욱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