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만원 전달
상태바
계룡건설,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만원 전달
  • 박선희 기자
  • 승인 2019.10.3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여민락콘서트’등 세종시민 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사업에 활용 -
계룡건설이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 문화재단 이춘희이사장, 사진 오른쪽 한승구 계룡건설회장 사진=세종시문화재단)
계룡건설이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을 전달했다 (왼쪽 문화재단 이춘희이사장, 오른쪽 한승구 계룡건설회장 사진=세종시문화재단)

계룡건설은 30일 세종시청 5층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문화재단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계룡건설이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2017년에 이어 문화메세나 활동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은“세종시민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품격 있는 삶을 누리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종시민이 보내주신 성원에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계룡건설이 후원하는 여민락콘서트는 11월 1일 시청 여민실에서 개최되며,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를 주제로 국립발레단 강수진 예술감독의 30여 년 발레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60분간 관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계룡건설은 ‘세종시청사’와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코스트코 홀세일 세종점’ 등 행정 및 생활시설 건축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2018년에는 계룡건설이 시공한 ‘세종시 새뜸마을 7단지’가 ‘2018 한국건축문화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