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창립 39주년 기념식
상태바
금성백조 ,창립 39주년 기념식
  • 광장21 기자
  • 승인 2020.02.08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백조주택은 7일,창립 제39주년 기념식을 갖고 임직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금성백조]
금성백조주택은 7일,창립 제39주년 기념식을 갖고 임직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금성백조]

금성백조주택은 지난 7일, 오전 10시 탄방동 본사에서 창립 제39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39주년 기념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우수사원, 우수현장, 각 30년·20년 장기근속자에 대해 포상하였다.

이어 2020년 정기 인사 승진자 사령장 전달식과 정성욱 회장의 기념사가 이어졌다.
 
정성욱 회장은 “불확실한 경제상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등 악재 속에서도 불철주야 애쓰는 임직원 분들께 항상 고맙고 감사하다”며 “지금의 금성백조가 있기까지 IMF나 2008년 금융위기사태 등 우리는 어려운 파고를 두 번이나 넘기며 오늘까지 왔다”고 밝했다.

정 회장은  “내년에도 어떤 시련과 위기에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금성백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 해로 만들어달라고.”고 당부했다.

올해 금성백조는 상반기(5월 예정)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894가구)&애비뉴스완과 하반기(10월 예정)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2차(1,229가구) 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이며, 대전에서는 관평동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 약 835실을 분양할 예정이다.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은 북대전IC, 신탄진IC 등 전국을 연결하는 광역 교통망을 비롯해 기존 대전 도심으로 접근성이 우수한 대덕대로와 가까이 있으며, 세종시와도 빠르게 연결된다. 사업지 인근 장배기근린공원을 비롯해 다수의 근린공원과 갑천 수변공원, 송강그린공원, 관평천, 청벽산, 금병산 등이 있어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오피스텔 바로 앞 롯데마트가 있어 단지 내 마트처럼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중심상업지역의 아웃도어몰을 비롯한 쇼핑·외식·문화·행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 대덕특구 내 다수 기업체들이 있으며 북대전의 개발축 선상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가치까지 매우 우수하다.
 
오피스텔과 함께 프리미엄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도 선보일 예정이다.
 
애비뉴스완은 길, 대로는 뜻하는 Avenue에 백조를 뜻하는 Swan의 합성어로 금성백조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브랜드로 2017년 론칭했다. 김포와 동탄에서 선보인 애비뉴스완은 분양과 함께 상업시설 역시 빠른 시일 내 분양을 완료한 바 있다.
 
‘애비뉴스완’의 좋은 성적은 입지의 중요성 뿐 아니라 임차인, 분양고객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설계와 시장상황에 맞는 MD구성이 유효했다고 평가한다. 김포는 리스본, 동탄은 맨해튼에 이어 대구 테크노폴리스와 대전 대덕테크노밸리에서 선보일 애비뉴스완은 어떤 콘셉트일지 기대감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