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제257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상태바
대전 서구의회 ,제257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 이기출 기자
  • 승인 2020.06.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입ㆍ세출결산 승인 ㆍ추경 예산안ㆍ조례안 등 29건 처리

대전 서구의회는 17일 제257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조례안 21건, 승인안 3건, 동의안 2건, 기타 3건 등 총 29건의 안건을 가결했다.

이날 본회의에서 손도선 의원이 발의한 ‘월평동 대전마권장외발매소 폐쇄에 따른 후속 방안 마련 촉구 건의안’을 채택하고 대전시장에 건의했다.

의원발의 조례를 보면 ▲김창관·정능호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병역명문가 예우에 관한 조례안 ▲전명자·김창관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활동 지원 조례안 ▲서다운·정능호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의회의원 행동강령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이선용·신혜영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사회적 가족도시 구현을 위한 1인 가구 지원 조례안 ▲이한영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이다.

또 ▲김영미·조규식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식생활교육지원 조례안 ▲서지원·김경석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현서·강노산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녹색건축물 조성 지원 조례안 ▲신혜영·김동성 의원이 발의한 대전광역시 서구 아동·청소년대상 성범죄 예방 및 교육에 관한 조례안 등이다.

18일부터 23일까지 상임위원회별 의정활동과 23일 의장단 후보자 등록에 이어 24일 제3차 본회의에서 제8대 후반기를 이끌어 갈 의장·부의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