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대전-대전세종적십자사와 맞손!!
상태바
온통대전-대전세종적십자사와 맞손!!
  • 광장21 기자
  • 승인 2021.04.06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동행 협약식 개최, 소상공인 응원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
김명수 대전시 과학부시장(오른쪽)과 대전세종적십자사 정상철회장이 6일 동행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대전시 제공]
김명수 대전시 과학부시장(오른쪽)과 대전세종적십자사 정상철회장이 6일 동행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대전시 제공]

대전시와 적십자 대전세종지사가 손잡고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을 지원에 나선다.

대전시와 적십자 대전세종지사는 6일 시청에서  김명수 대전시 과학부시장과  대전세종적십자사 정상철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응원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동행협약을 했다.

협약에 따라 시는 ▲온통대전 홍보자료를 공유하고 ▲적십자사 명의 구매액의 5%를 기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온통대전 기부서비스 온정나눔에 적십자사 기부 채널을 구축한다.

이에, 적십자사는 ▲온통대전 구매·사용·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시가 추가 제공하는 5% 온통대전과, 온정나눔으로 모금된 기부금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며 ▲기부자 및 기부단체를 홍보한다.

이와 함께 대전시와 적십자사는 소상공인에게 도시락(밑반찬)을 구매해 저소득층에게 제공하는 ‘1004가 전달하는 든든한 한끼(가칭)’캠페인을 준비중이다

캠페인에는 ▲(주)금성백조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농협은행 대전영업본부 ▲애터미(주) 등 지역기업이 참여한다.

온통대전 온정나눔으로 모금된 시민의 기부금은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저소득층의 결식예방을 위해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