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책의 풍경’ 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대전 동구, ‘책의 풍경’ 사진 공모전 개최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06.23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공모... 1인당 3작품까지 출품 가능
대전광역시 동구청 전경[사진=동구청]
대전광역시 동구청 전경[사진=동구청]

대전 동구가 참여형 독서활동을 장려하고 책 읽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8회 책의 풍경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책의 풍경: 책과 함께여서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으로 ▲코로나 19를 이기는 책 읽기! 집에서 책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일상 속의 다양한 독서활동과 독서의 소중함을 다룬 작품 ▲아이, 부모님, 남녀노소 책 읽는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작품 ▲독서에 관련된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작품 등의 모습이 담겨 있으면 된다.

동구 주민, 동구 관내 학생 및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서와 사진파일(디지털카메라 및 스마트폰 촬영 사진)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1인당 3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고 추후 심사를 통해 시상할 예정이며 수상작을 포함해 1심을 통과한 우수작품들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동구청사 내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다.

황인호 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책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책 읽는 즐거움과 독서의 가치를 알아가는 행복한 순간을 사진 속에 담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 동구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오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