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시권 광역BRT 바로타 이용객 만족도조사
상태바
행복도시권 광역BRT 바로타 이용객 만족도조사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07.2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타’ 이용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바로타 만족도 조사 포스터[그래픽=행복청]
BRT 바로타 이용객 만족도 조사 포스터[그래픽=행복청]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하 행복청)이  ‘행복도시권 광역BRT 바로타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22일 행복청은 광역BRT 교통망 확충에 따른 이용객의 불편사항은 개선·보완하고 우수사항은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만족도조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폭염 등 현실여건에 따라 온라인 비대면조사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만족도 조사는 노선 운영, 첨단정류장 구축, 바로타 브랜드 활용, 통합환승요금체계 도입 등 연계환승 강화, 전기굴절버스 전용차량 도입 등 바로타 이용 서비스 전반에 대해 조사가 실시된다.

행복청은 이용객의 개선·보완 요청 등 건의사항을 종합적으로 수렴해 행복도시권 광역BRT 바로타 관련 정책수립 시 단계적으로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전천규 BRT기획팀장은 “행복도시 대표 교통수단인 BRT가 앞으로도 도시와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행복도시권 광역BRT 바로타 이용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우수한 부분은 발전시켜 바로타를 세계적인 모범사례로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