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전 동구청장, 대전동구청장 예비 후보 등록
상태바
한현택 전 동구청장, 대전동구청장 예비 후보 등록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3.17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가 더 행복한 동구!! 한 현 택이 만들겠다"
한현택 전 동구청장이 17일 대전 선관위를 찾아 예비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있다[사진=한현택 선거캠프]    
한현택 전 동구청장이 17일 대전 선관위를 찾아 예비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있다[사진=한현택 선거캠프]    

한현택 전 동구청장이 17일 대전 동구청장 선거 예비 후보 등록을 마치고 선거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시작했다.

지난 15일 한현택 예비후보는 대전시의회 로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동구의 미래를 새롭게 디자인해, 윤택한 동구를 만들겠다고 밝힌바 있다.

그는 ▶대전역세권 개발과 혁신도시 성공추진 ▶대청호 호반도시 건설추진 ▶30만 인구 동구 건설을 3개 발전 축으로 동구의 미래를 새롭게 디자인 할 것이라고 공약을 제시했다.

후보 등록후 한 예비후보는 "앞으로 동구의 구석구석까지 직접 다니며 구민들을 만나,지지를 호소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 예비후보는 "지난 8년의 구청장 시절을 포함해 45년 행정 경력의 경험과 전문성을 살려, 동구민들과 함께 구정의 나갈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민원 해결 방안도 함께 모색해 나갈 것"이라며 "구청장으로 당선된 이후, 보다 빠르고 올바른 방향으로 구민들의 미래가 더 행복한 동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현택 동구청장 예비후보( 만66세)는 충남 금산 출생으로 대전중, 충남고, 한남대학교(회계학과 학사), 대전대학교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사회복지 석사), 대전대학교 행정학과(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동구 가양1동장, 주민자치과장, 대전광역시 자치행정과장, 공보관을 거쳐, 지난 2010년부터 2018년까지 민선 5기, 6기 동구청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정치통합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