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경 대전시의원 도안대로 개설공사 추진현황 설명회
상태바
이재경 대전시의원 도안대로 개설공사 추진현황 설명회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10.20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의회 이재경 의원은 19일, 시의회 소통실에서 지역 주민대표 50여 명과  ‘도안대로 개설공사’ 추진현황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대전시의회]

대전시의회 이재경 행정자치위원장(국민의힘, 서구3)은 19일, 시의회 소통실에서 지역 주민대표 50여 명과 함께 지역 숙원사업인 ‘도안대로 개설공사’ 추진현황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는 이재경 의원의 주재로 정현서 서구의회 부의장 등 서구의원 5인, 장일순 도시주택국장, 박제화 건설관리본부장, 가수원동, 도안동, 관저1・2동, 기성동 등 지역 주민대표 50여 명이 함께 했다.

도안대로 개설공사는 2023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총사업비 1,315억 원 규모, 서구 관저동으로부터 도안 신도시까지 총 1.98km 길이의 도로를 개설하는 사업이다.

이재경 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관심과 열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지역주민을 위하고, 살기 좋은 대전시를 위하는 일이라면 거침없이 성실하게 현장으로 나아가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대전시의회는 19일, 시의회 소통실에서 지역 주민대표 50여 명과 함께 ‘도안대로 개설공사’ 추진현황 설명회를 가졌다. [사진=대전시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