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직무성과 계약 체결
상태바
충남도, 직무성과 계약 체결
  • 이소연 기자
  • 승인 2023.02.2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과중심의 도전적인 과제’ , 민선 8기 ‘힘쎈충남’ 원년 가시적 성과 창출 다짐
충남도는  27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직무성과 계약 체결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충남도]

충남도가 ‘성과중심의 도전적인 과제’라는 김태흠 지사의 의지를 반영한 4급 이상 간부의 민선 8기 첫 직무성과계약을 27일 체결했다.

김 지사는 이날 도청 대회의실에서 전체 간부를 대표해 기획조정실장으로부터 직무성과 계약서를 전달받고 최종 서명했다.

앞서 도는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2일까지 4급 이상 109명을 대상으로 계약과제 성과면담 과정에서 도정발전에 기여할 도전적인 과제를 주문했다.

직무성과 계약에 따라 역점 추진하는 과제는 △2024년 정부예산 10조원 확보 △새로운(New) 모빌리티 생태계 창출 △지역의료 체계 강화 △청년농업인 정착기반 조성 △기후 위기에 강한 탄소중립 기반 조성 △혁신적 교통 인프라 구축 기반 마련 등 총 215개를 선정했다.

선정된 계약과제는 과제의 도전성과 성과 중심으로 난이도와 이행도, 목표 달성도 등을 연중 평가한다.

최종 결과는 5급 이상 관리자 성과연봉 결정 등 각종 인사운영에 반영된다.

김태흠 지사는 “올해는 지난해 세운 도정과제를 본격적으로 실천해 도민들에게 ‘힘쎈충남’의 저력을 보여 드려야 할 시기”라며 “주요 현안에 대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성과를 창출해 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