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교육감, 학교 방역현장 점검
상태바
설동호 교육감, 학교 방역현장 점검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3.0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동호 대전교육감이 2일 충남고등학교를 방문해 방역관리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이 2일 충남고등학교를 방문해 전반적인 학교 방역관리 사항에 대해 점검했다.

시 교육청에 따르면 설동호 교육감의 이번 신학기 점검은 학교의 방역부담을 줄이면서 온전한 교육활동 회복을 위해 학교 방역체계를 보완함에 따라 이뤄졌다. 

이날 점검에서 설 교육감은 학교 자체 방역관리 계획 수립,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개인위생 교육ㆍ홍보 방안, 교육활동 지원인력 활용 방안, 방역물품 비치, 급식 운영 계획 등 전반적인 학교 현장의 방역운영에 관한 사항을 점검하고, 학교 현장 의견 청취 및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와 병행해 대전교육청은 학교 현장의 방역업무 지원을 위한 교육활동 지원인력과 방역물품 및 소독을 위한 예산을 지원하며, 2일부터 2주간 '학교방역 특별 지원기간'으로 운영하고 교육(지원)청 자체 점검반을 구성해 현장점검을 진행한다.

설동호교육감은 “코로나19가 감소하고는 있지만, 개학 이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 씻기, 기침예절 등 지속적인 개인방역수칙을 실천하여 주시고, 유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하지 않고 병원에서 진료ㆍ검사를 받는 등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우리 교육청에서는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내실있는 교육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동호 대전교육감이 2일 충남고등학교를 방문해 방역관리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대전교육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