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본부,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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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남본부, 찾아가는 국유재산 상담 창구 운영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5.27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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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유지 사용안내 등 1:1 맞춤상담으로 고객 궁금증 해소 
‘찾아가는 1일 상담 창구’ 모습[사진=영남본부]
‘찾아가는 1일 상담 창구’ 모습[사진=영남본부]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부산시청에서 ‘찾아가는 1일 상담 창구’를 운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상담창구에서는 ▲ 국유재산 사용 안내 ▲ 유휴부지 민간 활용 설명 ▲ 고충 및 건의사항 상담 등 현장 밀착 1:1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청렴팜플렛 배포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국유재산 업무 처리를 약속하였다.

김공수 본부장은 “금년 내 울산권과 창원권 등으로 상담 창구를 확대하여 고객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행정 접근성을 높여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고 공공기관으로서 공적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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