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시장, 지역 여성경제인 성장 발전 응원
상태바
이장우 시장, 지역 여성경제인 성장 발전 응원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7.21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여성기업 주간행사 참석, 축하 및 경영애로 해소 청취
 21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가 주관한 제1회 여성기업 주간 행사에 참석한 이장우 대전시장이 내빈들과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사진=대전시]

이장우 대전시장은 21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전지회가 주관한 제1회 여성기업 주간 행사에 참석해 첫 회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지역 여성경제인의 지속적 성장과 발전을 응원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대전지역의 60여 개 여성기업이 참여해 21일 하루 동안 우수제품 판매와 홍보전을 개최하고, 여성기업 경영애로 해소를 위한 상담창구를 운영했다.

금번 행사에는 이상래 대전시의장, 이상창 대전세종지방중기청장 등 유관기관장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건넸고, 대전시장과 함께 여성기업제품 판매 행사장을 둘러보며 지역의 여성기업인을 격려했다.

이 시장은 “최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여성기업은 섬세함과 기획력 등으로 우리 경제에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대전시는 이러한 여성기업이 혁신기업으로 성장해갈 수 있도록 판로 및 자금지원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일류 경제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기업 주간 행사는 지난해 10월 여성기업법이 개정된 후 처음 개최되는 법정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본회는 지난 7월 5일 서울 여의도에서 개막식을 했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의 전국 각 지회에서는 여성기업 홍보, 포상, 우수제품 판촉전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