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금상 수상
상태바
대전시의회,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금상 수상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7.10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역의회 부문, 지방의회 선진화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대전시의회가 ‘제5회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에서 2023 대한민국 광역의회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사진=대전시의회]

대전시의회가 ‘제5회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에서 광역의회 부문 금상을 받았다.

10일 시의회에 따르면  지난 8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박람회에서 대전시의회는 지방의회의 가치를 드높이고 지방의회 선진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금상을 차지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됐으며, 53개 지방의회 및 지자체와 13개 유관기관 등이 참석했다.

대전시의회는 의정활동 현황과 역동적인 활동영상 등을 집중 홍보하는 가운데, ‘대전0시 축제’ 등 시정현안 홍보도 병행하는 등 약 600여 명의 외지인과 시민들이 홍보부스를 방문해 깊은 관심을 보였다.

이상래 의장은 “대전시의회의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던 귀중한 기회였다” 며,  “앞으로도 시민중심의 열심히 일하는 의회상 정립에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5회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대전시의회 부스 [사진=대전시의회]
‘제5회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 대전시의회 부스 [사진=대전시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