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카고트럭용 타이어 출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카고트럭용 타이어 출시
  • 나영희 기자
  • 승인 2022.06.1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마일리지와 연비, 제동 성능 제공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이번에 출시한 카고트럭용 신상품 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카고트럭용 신상품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유럽 시장에서 먼저 선보인 ‘스마트플렉스 AH51’은 ‘AH31’ 상품의 후속 모델로, 이전 모델보다 향상된 마일리지와 연비, 제동 성능으로 다양한 운행조건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넓어진 트레드(노면과 닿는 타이어 표면) 블록 적용을 통해 마일리지 성능을 개선하였으며, 마모, 뜯김 등 내구 성능 강화를 위한 신규 컴파운드를 적용했다. 

특히 타이어의 마모가 진행됨에 따라 트레드 형상이 변화하는 히든 그루브기술을 통해 마일리지 및 연비, 제동 성능을 최적화했다.

또한, 유럽 겨울용 타이어 필수 인증마크인 ‘3PMSF’를 획득해 겨울철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하고, 제동 성능을 높여주는 ‘S.R 커프’ 기술 등 한국타이어의 최신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한국타이어는 최근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 타이어 전시회 ‘더 타이어 쾰른 2022’에서도 이번 신상품인 ‘스마트플렉스 AH51’을 전시하며 글로벌 시장에 혁신 기술력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에는 ‘TBX 멤버십 앱’을 론칭하며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