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신 중구청장 당선인, 중촌 벤처밸리 현장 방문
상태바
김광신 중구청장 당선인, 중촌 벤처밸리 현장 방문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6.21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23일까지 국민체육센터, 중구보건소 등 현장 돌며 구정 방향 점검
21일 중촌동 중촌 벤처밸리 관련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김광신 당선인과 취임준비위원 [사진=대전 중구]

김광신 대전 중구청장 당선인은 21일부터 구정 당면 현안과 관련해 현장 방문을 추진한다.

이번 현장 방문은 민선8기의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신속하게 구정에 반영하고, 민생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기위해 지역 내 당면 현안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김광신 청장 당선인은 민선8기 취임준비위원회와 함께 21일 중촌 벤처밸리 사업 관련 현장설명회를 시작으로, 22일 선화동 국민체육센터, 23일 문화동 중구보건소 리모델링공사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4일 대한노인회대전중구지회 임원, 29일 중앙로 지하상가, 은행동‧대흥동상점가 상인회를 만나 간담회를 주재할 계획이다.

김 당선인은 “사업 현황보고를 통해 확인된 문제점 및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조치될 수 있도록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민들과 맺은 약속들이 온전히 구정에 스며들 수 있도록 공직자들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선8기 취임준비위원회는 20일 중구청 중회의실에서 공약설명회를 개최해 민선8기 공약 추진방향 및 세부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직원들과 추진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