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 현충원 참배 후 총선승리 다짐!
상태바
국민의힘 대전시당, 현충원 참배 후 총선승리 다짐!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1.02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 이은권 위원장이 2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참배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대전시당]

국민의힘 대전시당 이은권 위원장은 2일 오전, 국립대전현충원을 참배하며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이날 참배에는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양홍규‧조수연 당협위원장, 정상철 조직위원장, 박희조‧김광신‧서철모‧최충규 구청장과 시당 부위원장, 상설특별위원장, 당 소속 광역‧기초의원 등 150여 명이 동참해 뜻을 같이 했다.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신년하례회 인사말을 통해 “내년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올 한 해는 중요한 해이다.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서 압승을 거둬야 윤석열 정부의 성공에 뒷받침할 수 있다.” 며 “국민의힘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치고, 서로 이해와 배려를 한다면 반드시 승리를 이룰 수 있다.” 고 강조했다.

이어 양홍규 당협위원장은 “지난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가 한마음으로 뭉쳤기에 가능했다.” 며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하나로 똘똘 뭉쳐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 조수연 당협위원장은 “지난 한 해 주신 사랑에 감사하다. 다가오는 총선에서도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최선을 다하겠다.” 며, "시민 행복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다."며 힘주어 말했다.

이어서 이번에 최근 임명받은 유성구을 정상철 조직위원장은 “윤석열 정부가 출범했음에도 우리 국민들이 느끼기에는 아직 부족하다.”며, “진정한 정권교체를 위해 미약하나마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 위원장 서명 [사진=국민의힘 대전시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