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미숙박사의 '웃음행복콘서트'열려
상태바
황미숙박사의 '웃음행복콘서트'열려
  • 박선희 기자
  • 승인 2019.10.18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음행복 강의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웃음폭탄 제조기 황미숙 박사의 '웃음행복 콘서트'가 오는 25일(금) 오후 7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대강당에서 열린다.


한국웃음행복아카데미원장인 황미숙교수는 한밭대, 한남대 평생교육원과 대전평생교육진흥원 대전시민대학, 대전동구청, 대전청소년위캔센터 등에서 전문가양성반을 운영하며, 관공서, 기업체 등에서도 웃음행복 특강을 하여 수강생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있다.

또한 지역 요양병원과 법무부 교정위원 및 인성교육, 웃음치료 전문강사로 전국교도소 재소자들에게 웃음행복 강의로 봉사를 하며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웃음천사로 적극 활동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활력소를 제공해주고 있다.

현재 대전평생교육진흥원 대전시민대학에서도 강의하고있으며, KBS ‘아침마당’, MBC ‘아침이 좋다’ 등에도 다수 출연 했다.

웃음은 단순히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웃음이 많아야 인기가 있고 행복을 주며, 사회적으로 성공한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웃음 강의를 찾고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모아지는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여진다고 한다. 콘서트에는 대전시장과 시의장, 교육감, 각 구청장이 참석 예정이며, 초대가수와 오페라, 판소리, 시조창, 통기타, 웃음 꽁트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것이라 한다. 또 경품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