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장 이장우 예비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대전시장 이장우 예비 후보 지지선언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4.05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지역경제활성화대책본부ㆍ서민금융대책본부 공개 지지
대전시 지역경제활성화대책본부ㆍ서민금융대책본부는 5일 국민의힘 이장우 대전시장 예비후보를 공식 지지했다.[사진=이장우 선거사무실] 

대전시에 소재한 병원, 약국, 웨딩홀, 요양원, 건설회사, 극장, 법인, 식당 등의 대표들로 구성된 지역경제활성화 대책본부는 4일 오후 국민의힘 이장우 대전시장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공식 지지 선언했다.

이재호 본부장은 “이장우 후보는 서민의 삶을 누구보다 잘 아는 정치인으로 강력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 어릴 적 만화 주인공이었던 ‘똘이 장군’을 닮은 이장우 후보는 약속한 것을 반드시 지키기에 이장우 후보가 공약한 것을 지킬 것을 믿는다”라며 대전시 발전의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또 서민금융대책본부도 이장우 후보에 대한 공개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이장우 후보는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이지만 ‘위기가 곧 기회다’라는 말처럼 누가 대한민국을 이끄느냐에 따라 대한민국의 미래가 결정된다. 윤석열 정부와 호흡을 맞춰 대전시 발전을 이끌 적임자는 바로 국민의힘 후보인 이장우뿐이다”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대전 지역에 약속했던 공약이 반드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대전시장 취임과 동시에 TF팀을 구성해 서울 청와대, 국회 인근에 상주시켜 매일매일 진행 상황을 체크해 시민들에게 보고를 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