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대전하나시티즌, 축구 응원 행사 가져
상태바
대전교육청&대전하나시티즌, 축구 응원 행사 가져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10.04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는 응원으로 가족 화합 및 건강한 소통 지원
대전시교육청은 대전하나시티즌과 협력해 2일과 5일 축구경기 관람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은 2일과 5일 두 차례 대전 지역 내 학생 및 가족 약 2,476명을 대상으로 가족문화체험 「우리가족 축구장 데이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 축구장 데이트」는 가족과의 즐거운 추억을 통해 부모 자녀 간 건강한 소통 및 관계 증진을 도모하고 문화체험을 위해 초·중·고학생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대전하나시티즌과 협력해 지원하는 행사이다.

지난 2일 대전 VS 광주 경기에는 대전시교육청 교육복지안전망 동구센터와 대전시동구 드림스타트팀이 협력해 동구 학생들 100명이 참여하는 “힘찬 Dream! 축구경기 관람”행사를 실시했다.  

또, “하나드림스쿨-축구용품” 지원으로 이어져 축구를 좋아하고 프로선수를 희망하는 초·중학생들의 꿈을 응원했다.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은 “가족과 함께 하는 신나는 응원 및 경기 관람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쌓고, 이를 통해 즐거운 스포츠 문화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가족 간 소통을 통해 긍정적인 지지와 성원을 받으며 학생들이 건강한 마음과 생활을 바탕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