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개점 2주년’ 행사 마련
상태바
대전신세계, ‘개점 2주년’ 행사 마련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8.31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레 사라이바 팝업존 등 특별한 공간 선보여… 팝업스토어, 이벤트도 풍성
대전신세계전경[대전=대전점]
대전신세계전경[대전=대전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개점 2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9월을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스트리트 아트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포토존이 백화점 1층에 펼쳐진다.

안드레 사라이바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물론, 루이비통, 샤넬과 같은 럭셔리 브랜드까지 글로벌 브랜드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한 예술감각과 대중적 영향력을 함께 인정받았다.

또, 안드레 사라이바의 그라피티가 담긴 에코백, 담요, 스마트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1일부터 10일까지 1층에서 진행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내려 받을 수 있는 쿠폰과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인원은 선착순 일 500명으로 제한된다.

개점 2주년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트랜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불리 ‘레 자뎅 프랑세 컬랙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가 1일부터 17일까지 1층 아뜨리움에서 전개된다.

1일부터 3일까지 1층 아뜨리움에서는 키엘 팝업스토어를, 1일부터 21일까지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는 스트리트 브랜드 ‘브라운브레스X닌자거북이’ 팝업 스토어를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7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JJ지고트, 나이스클랍, 진도모피, 텐디 슈즈 등이 참여하는 ‘Fall 패션 제안’이, 4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특집’이 각각 전개된다.

합정동 디저트 맛집 ‘마로스’, 연남동 카이막 맛집 ‘미크플로’ 등 서울 지역의 다양한 핫플레이스 맛집을 만나 볼 수 있는 ‘핫플레이스 맛집 투어’도 눈길을 끈다. ‘핫플레이스 맛집 투어’는 1일부터 7일까지 지하 1층 중앙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SSG 닷컴에서는 대전신세계 2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층에서는 각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 이벤트도 이어진다.

2주년을 기념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주년을 기념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결제 시 브랜드 합산 또는 단일 브랜드 구매금액 별로 최대 5% 상당의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각 사은행사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며, 리워드 적립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직접 참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