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후보, 배우 이원종과 함께 지지 당부
상태바
허태정 후보, 배우 이원종과 함께 지지 당부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5.29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유성·도마·중앙시장, 으능정이 등 돌며 지지 당부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는 29일 배우 이원종과 함께 주요 전통시장 등을 돌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당부했다. [사진=허채정 선거사무실]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는 휴일을 맞은 29일 배우 이원종과 함께 지역 주요 전통시장 등을 돌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당부했다.

허태정 후보와 배우 이원종은 이날 오후 1시 30분 유성구 장대동 유성전통시장을 찾아 상인과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중단 없는 대전 발전을 위해 연임 시장으로 만들어달라고 호소했다.

허태정 후보와 친분이 깊은 배우 이원종은 유세 마이크를 잡고 “이번에 여러분들이 상식 있는 나라로, 상식 있는 대전으로 만들어 주셔야 한다”며 “피를 토하는 간절한 심정으로 허태정을 대전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이원종이 왔다. 동참해달라”고 허태정 후보에 대한 지지를 부탁했다.

허태정 후보는 평소 친구 이원종의 출연 드라마 속 이름을 거론하면서 “‘구마적’의 말처럼 허태정이 한 번 더 시장을 해서 대전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호소하면서 “시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온통대전을 지키고, 대전을 지키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허 후보와 이원종은 이어 서구 도마동 도마시장과 동구 중동 중앙시장, 중구 은행동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 등 전통시장과 주요 번화가를 차례로 방문해 시민들을 상대로 유세 활동을 벌이는 등 허 후보는 종일 시민들과의 직접 접촉을 이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