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청년들에게 호소합니다!
상태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호소합니다!
  • 나영희 기자
  • 승인 2022.05.3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이 멋진 나라는 이렇게 세워진 겁니다!
김용복 칼럼니스트
김용복 주필

오늘날 대한민국이 세계 10대 강국으로 솟아 오른 건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민주주의 체제 건국과 한미동맹,
박정희 대통령의 부국강병 덕분입니다! 이 근원을 결코 잊어선 안됩니다!

애국애족에 확실한 신념을 갖고 계신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께서 장차 나라를 짊어지고 나아갈 청년들에게 하소연 하시고 계신 것이다.

그동안 우리의 청소년들은 물론 30~40대까지도 전교조에 의해 역사교육을 받아왔다. 

그래서 이승만 초대 대통령이 왜 일본이나 미국과 손을 잡았는지를 모르고 이 대통령을 친일, 친미라 몰아세우고 있으며, 박정희 대통령을 향해서는 유신독재라 비난 하게 만들었다.

박정희 대통령은 5천 년 가난을 물리치기 위해 '잘 살아보세' 라는 굳건한 신념을 가지고 우리 국민들을 새마을운동이라는 운동을 앞세워 잘 사는 나라기틀을 마련 했던 것이다.

그러면 고영주 대표의 간절한 하소연을 보자.

첫째 이승만 초대 대통령의 자유 대한민국 건국과 한미동맹 구축
이 대통령의 건국 및 재임 12년은 한국 역사 초유의 ‘자유 확장’ 시대! 

둘째 박정희 대통령의 부국강병, 고도성장·균형분배·자주국방!
우리 민족을 5천년의 굶주림에서 해방시킨 전 국민 역동의 시대 ‘한강의 기적’ 창출! 

✦ 박정희 대통령 재임 18년의 경제 기적 ✦
국민소득 20.5배 증가 (1960년 80.1달러 -> 1979년 1,720.1달러)
연간 경제성장률 세계최고(10.2%)
수출 275배, 국민총생산 27배 증가
소득 균형분배 : 세계 14위, 개도국 6위 (한국은행, 세계은행 1975년)

세째 박정희를 이은 전두환 대통령의 경제번영!

정치 혼돈기에 강력한 리더십으로 만성적 물가 불안을 잡아내고 10.1%의 세계적인 고도성장을 지속적으로 꽃피워 낸 뒤 대통령 직선제로 민주화를 실천하고 퇴임.

박정희를 비판하는 문재인이야말로 최악의 무능·독재자!

정권 출범 4년만에 가구당 소득 3% 감소(2021년 2분기), 소득 불평등 지수는 이전 정부 보다 2배로 치솟아 서민 추락 초래. 이념 정치로 전 정권에 대한 보복까지 자행.

마침내 다시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의 윤석열 정부 출범!

대한민국 제2의 건국과 부국강병 도약을 염원하며 모든 청년과 국민 여러분, 함께 합시다!

어느 역사학자는 박정희, 김완희, 이건희 - ‘3희(熙)’가 대한민국 전자공업을 만들어냈다. 

박정희 대통령은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던 전자공학 분야의 석학 김완희 박사를 불러들여 모터롤라의 트랜지스터를 앞에 놓고 “요 쪼매 난 것이 한 개 20~30달러나 하고, 손가방 하나면 몇 만 달러가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지금도 면직물밖에 수출하지 못하니…. 차로 한 곳간을 채워도 손가방 하나만도 못하니…. 내 이래서 김 박사를 보자고 한 겁니다. 김 박사, 우리나라도 전자공업을 육성하고 싶은데 도와주시오.”라고 애타게 호소했다. 

사실 그때 한국은 가난에서 조금씩 벗어나기 시작할 때였다. 경공업 제품 수출은 잘 되고 있었다. 하지만 박 대통령은 거기에 자족하지 않고 그 이후의 먹거리를 찾아나섰던 것이다.
 
김완희 박사는 그 호소에 마음이 움직여 박 대통령을 열심히 도와 한국 전자공업의 초석을 놓았다. 

이건희 전 삼성그룹 회장은 반도체의 무궁한 가능성을 내다보고 사재를 털어 반도체 회사를 사들였다. 

그리고 오늘날 삼성전자는 세계 탑클래스의 전자회사를 넘어서 한미동맹의 핵심적인 연결고리가 되었다.

‘가난한 한국을 부강하게 만들어야 한다’던 박정희 대통령의 꿈이 이루어진 것이다.

이래도 박정희 대통령을 독재자라고 할 수 있는가?

청소년 여러분들이 누리고 있는 지금의 부와 행복은 박정희 대통령의 유신독재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다.

 아! 그립다. 조국의 부국강령을 위해 박정희 대통령과 손잡고 '새마을 운동' 을 전개 하던 때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