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륜아의 대표적 인물 이재명
상태바
패륜아의 대표적 인물 이재명
  • 김용복/칼럼니스트
  • 승인 2022.12.27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복/칼럼리스트
김용복/칼럼리스트

패륜의 뜻을 모르면 이재명의 행위를 보면 답이 나온다.

그만큼 이재명은 우리 5,000년 역사이래 대표적인 패륜아다.

패륜 (悖倫)은 인간의 도리를 위반하는 일을 말한다. 존속 살해, 존속 폭력, 존속의 생계를 위협할 정도의 사기 행위 등이 있는데 형이나 형수에게 한 언행과 형과 그를 따르던 측근들을 죽게 한 자가 바로 이재명이요, 국법을 어겨 민주당이라는 괴물을 활용해 자신의 몸 보호를 하려하는 행위도 패륜에 속한다.

그래서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가 주요 일간지에 “패륜 반역자가 대한민국 공격에 나섰다! 이재명의 국가반역 망나니 칼춤을 기필코 처단하라!”고 나섰던 것이다.

보자, 고영주 대표의 외침을.

1. 누가 누구보고 패륜이라 하는가? 패륜·파렴치·철면피의 극치 이재명을 처단하라!

1)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은 21일 현 정부를‘패륜정권’이라 했다. 안타까운 이태원 사고이지만 사고마다 정권의 책임을 끌어들여 악용하자면, 민주당부터 정권시절 사고를 일일이 대국민 사과하고 책임져 보라 하겠는가?

2) 패륜이라고? 패륜자의 극치답게 자신에게 할 표현이 어쩌면 이렇게도 잘 튀어나오는가. 인간이라면 할 수 없는 친 형수에 대한 극단적 욕설은 말할 것도 없고, 욕설 원인이 친형의 모친에 대한 폭력 때문이라는, 사실도 아니고 선후 관계도 맞지 않는 새빨간 거짓 해명을 악어의 눈물을 흘리며 해대어 형을 두 번 죽이고 있다.

3) 파렴치한 치정 행각으로 한 여인을 오열하게 만들고도 끝까지 거짓말하며 희롱하고, 친지와 주변에 대해 상황마다 난사한 패륜적 욕설 녹취파일이 공개된 것만도 30개 이상. 인간성의 바닥이다. 입만 열면 거짓말이다. 인간 역사, 정치 역사에 이런 패륜이 있었던가?

2. 이재명이 정부와 공권력 파괴에 들어갔다. 국가반역 망나니 칼춤자를 처단하라!

1) 더불어민주당은 23일 이재명 수사 서울중앙지검 등의 검사 16명의 실명과 사진, 지휘계통을 담은 소셜미디어용 자료를 당원들에게 일제 배포했다. 여론조작·정적 죽이기용 조직인 드루킹의 재현과 악성 댓글부대 동원령에 의한 공개적인 대한민국 공격명령이다.

2) 검사들을 공격해 자신에 대한 수사를 무력화시키라는 것이다. 만행이다. 국가 공권력에 대한 공격이다. 국가반역행위이다. 무법천지 대한민국 만들기다. 대한민국 역사상 건국 초기 시절을 빼곤 전무후무한 일이다. 패륜 반역자의 대한민국 공격이다.

3) 이재명은 23일 자신에 대한 검찰 수사를 ‘정권의 망나니 칼춤’, ‘야당 탄압 파괴 공작, 정적 죽이기’라고도 했다. 자신에게 할 말을 스스로 했다. 자신의 수 없는 대형·파렴치 범죄들에 대한 수사는 문재인 정권에서 착수한 것이고 뭉개다가 이제 정상화된 것이다. 노무현 정권시절 정대철 새천년민주당 대표도 검찰 소환에 따랐고, 이회창 당시 제1야당 대표도 차떼기 사건에 검찰에 자진 출두 했다.

국민 여러분, 

ㅡ대한민국을 무법천지·패륜천지로 만들려는 이재명을 처단 못하면 망국(亡國)입니다!

국민의 이름으로 명합니다! 정부와 검찰은 반드시 처단하라!ㅡ

[조선일보 2022년 12월 27일자 39면 사설면]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
구구절절이 옳은 지적이다.

이재명 그는 패륜아의 모범을 보이고 있는 5천 년 역사 이래 처음 태어난 패륜아다. 이런 괴물을 감싸고 있는 민주당은 각성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또 묻자.

민주당은 대한민국을 위해 존재하는 당인가? 아니면 패륜아 이재명을 감싸기 위한 정당인가? 그래도 얼굴을 들고 TV화면에 나와 이재명 어쩌구저쩌구 할 것인가?

패륜아 이재명을 감싸려고 안간힘을 쓰는 그들에게 날벼락이 내려질 것이다.

보라, 문재인 밑에서 헤헤거리던 자들이 쇠고랑 차고 날벼락 맞는 모습을.

대통령 윤석열은 법대로의 원칙을 지키는 사람임을 명심하고 패륜아 이재명 감싸는 일을 그만하기 바란다

 

 

*상기 칼럼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