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복지진흥원, ‘ 희망의 나무 나누기 ’ 행사
상태바
한국산림복지진흥원, ‘ 희망의 나무 나누기 ’ 행사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3.2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태헌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앞쪽)과 행사 관계자들이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시민들에게 식물과 묘목을 나눠주고 있다. [사진=산림복지진흥원]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29일 대상주식회사와 함께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2023 희망의 나무 나누기'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행사는 국토녹화 50주년 및 78회 식목일을 기념해 산림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상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국민의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국민 참여 독려를 위해 ▲나무 나누기 ▲산림복지 체험부스 운영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탄소 저감 및 공기 정화에 효과적인 식물과 유실수(매실, 앵두), 침엽수(소나무, 잣나무) 등의 묘목 4,000본을 국민에게 무상 제공했다. 

남태헌 원장은 “이번 행사는 국민이 직접 나무를 심고 키우며 산림환경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도모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면서 “앞으로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탄소중립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남태헌(뒷줄 좌측 두 번째)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과 임정배(뒷줄 좌측 세 번째) 대상주식회사 대표이사가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산림복지진흥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