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
상태바
한국도로공사,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6.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대전충남본부, 대전경찰청 합동..불법 주정차량에 안전 홍보물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가 지난 7일,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대전경찰청과 함께 ‘스쿨존 SAVE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한국도로공사]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가 지난 7일,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대전경찰청과 손잡고  ‘스쿨존 SAVE 캠페인’을 전개하며 스쿨존 어린이 지키기에 나섰다.

8일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시민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 어린이들 보호를 넘어 스쿨존에서 어린이 안전을 지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진행된 스쿨존 SAVE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및 대전경찰청 임직원 약 20여명이 참여해 서구 가수원초등학교 스쿨존 일대를 거닐며 안전한 교통환경 마련에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세이브더 칠드런 서부지역본부는 이번 1차 어린이교통안전캠페인을 시작으로 대전시 5개구 내 스쿨존에 SAVE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어린이가 안전한 스쿨존 만들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박진원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장은 스쿨존 내 아동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혜영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장도 "스쿨존을 지나가는 운전자들의 안전속도 확립 및 불법 주·정차 예방에 대한 메시지가 전달되고 아동들의 등·하굣길 교통안전이 지켜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지속적으로 장애아동 의료비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가 지난 7일,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대전경찰청과 함께 ‘스쿨존 SAVE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한국도로공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