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정기인사 단행
상태바
대전교육청, 정기인사 단행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6.2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7.1.자 지방공무원 64명 승진 등 총 318명 인사발령
대전교육청 청사 전경 [사진=대전교육청]

대전교육청이 2023년 7월 1일자로 64명의 승진인사(▲3급 1명, ▲4급 2명, ▲6급 이하 61명)와 신규공무원 발령 5명을 포함한 총 318명 규모의 지방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23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3급 인사는 정인기 공보관을 대전평생학습관장으로 승진 임용했다.

4급은 우창영 한밭교육박물관장을 공보관으로, 조승식 서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을 한밭교육박물관장으로, 고영규 시설과장을 동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으로, 정현숙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총무부장을 서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으로 전보 발령했다.

4급 승진자는 이승진 지방기술서기관을 대전교육청 시설과장으로, 손태일 지방서기관을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총무부장으로 승진 임용했다.

한편, 이용환 지방부이사관(前대전평생학습관장)과 조영준 지방서기관(前재정과장) 및 김종무 지방서기관(前한밭교육박물관장)은 정년퇴직하고, 권태형 대전평생학습관장과 조윤옥 동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은 퇴직준비교육 파견에 들어간다.

대전교육청 오광열 행정국장은 “이번 정기인사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 나갈 대한민국의 미래인재 육성 기반 마련을 위해 직무수행 능력과 업무 추진력, 소통능력을 갖춘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데 중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를 통해 대전교육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