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안전보건경영헌장 선포
상태바
한국수자원공사, 안전보건경영헌장 선포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8.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자원공사 안전보건경영헌장 선포식[사진=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 안전보건경영헌장 선포식[사진=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  윤석대 사장이 지난 11일  안전을 최우선의 경영 가치로 내세웠다. 

이날 한국수자원공사는 이날 대전시 대덕구 본사에서  안전경영철학 및 실천 의지를 담은 ‘안전보건경영헌장’개정 선포식을 갖고 .국민과 종사자의 안전 보건을 확보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선포식에는 윤석대 사장과 노철민 노동조합위원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했다.

안전경영의 동반자로서 자회사인 케이워터기술(주),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 케이워터운영관리(주)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해 안전에 대한 굳건한 의지를 다졌다.

안전보건경영헌장에는 ▲ 국민을 지키기 위한 신속한 대응체계 구축 ▲ 안전 최우선 경영 실천 및 안전경영 동반자와의 소통과 존중 ▲ 안전보건 확보 의무 철저와 안전한 일터 조성 ▲ 유해·위험 요인 지속 발굴을 통한 중대재해 제로(Zero) 실현 등을 주요 내용을 담았다.

윤석대 사장은 “모든 임직원이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안전한 일터와 작업환경 조성 및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국민의 공기업으로서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어느 때보다 높아진 국민의 눈높이에 걸맞은 안전보건경영을 실현함으로써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