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봉사단,  추석 희망 나눔 활동 
상태바
KR봉사단,  추석 희망 나눔 활동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09.2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지역 19개 복지기관에 후원금과 선물 전달
국가철도공단 김한영 이사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지난 25일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에 방문해 후원금과 선물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국가철도공단 박상민 대리, 국가철도공단 정기연 처장, 국가철도공단 성영석 본부장, 국가철도공단 김한영 이사장,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김명희 관장 및 관계자)[사진=공단]
국가철도공단 김한영 이사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지난 25일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에 방문하여 후원금과 선물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철도공단]

국가철도공단이 추석을 앞두고 ‘추석맞이 희망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KR봉사단이 전국 7개 지역(서울, 부산, 대전, 광주, 순천, 원주, 청주)의 19개 복지기관을 방문해 아동, 노인, 장애인, 미혼모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약 2천7백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철도공단은 2004년 창립 이후 설·추석 명절 때마다 나눔활동을 꾸준하게 지속해 현재까지 약 5억 1천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생필품을 지원해왔다. 

김한영 이사장은 “이번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이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