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전시당 ‘더 행복한 고구마 수확' 봉사 전개
상태바
민주당 대전시당 ‘더 행복한 고구마 수확' 봉사 전개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10.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특별위원회 더플러스, 사회공헌 현장활동 펼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사회공헌특별위원회는 11일 대전 서구 기성동 고구마 재배농가에서 농작물 수확을 돕는 ‘더 행복한 고구마 수확 봉사’을 전개했다[사진=대전시당]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사회공헌특별위원회는 11일 대전 서구 기성동 고구마 재배농가에서 농작물 수확을 돕는 ‘더 행복한 고구마 수확 봉사’을 전개했다. [사진=대전시당]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사회공헌특별위원회는 11일 대전 서구 기성동 고구마 재배농가에서 농작물 수확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렸다고 밝혔다.

대전시당에 따르면 사회공헌 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더 행복한 고구마 수확 봉사’는 도농복합지역 농촌 주민들이 농작물 수확기마다 겪고 있는 일손 부족문제를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마련됐다. 

유지곤 사회공헌특별위원장은 “수확 철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농촌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사회공헌 위원들과 함께 현장 일손 돕기를 하게 됐다”며 “배려·나눔·포용의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만들기 위해 작은 행동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민주당 사회공헌특별위원회 ‘더플러스’는 1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더 행복한 빵 만들기 △ 발달장애인과 함께 더 행복한 항공우주연구원 견학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정당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