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시장, 투자의향 기업과 소통 행보
상태바
최민호 시장, 투자의향 기업과 소통 행보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10.18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유치·산단 조성 총력 추진, 투자환경 조성에 역량집중
최민호 시장(왼쪽)이 18일 부강산업단지에 위치한 A사를 방문해  회사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세종시]
최민호 시장(왼쪽)이 18일 부강산업단지에 위치한 A사를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세종시]

최민호 세종시장이 18일 투자의향 기업과 함께  현재 조성 중인 산업단지를 방문해 시 차원의 지원 방안을 협의하는 등 팔을 걷고 나섰다.

최 시장의 이번 방문은 직접 관내 투자시설 확충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A사의 향후 투자계획을 확인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최민호 시장은 부강산업단지에 소재한 A사를 방문, 제조시설을 둘러보며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최 시장은 A사가 관내 투자를 확정할 경우 신속한 인허가 및 보조금 지원을 통해 조속한 시설 건립과 종사자 정착 등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현재 조성 중인 산업단지를 방문, 기업의 투자계획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산단 조성이 계획대로 준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민호 시장은 “세계적으로 경기가 무척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 미래전략수도 세종에 투자를 검토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투자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산업단지 등 투자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