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크리스마스 럭키 룰렛’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전신세계, ‘크리스마스 럭키 룰렛’ 이벤트 실시
  • 박선희 기자
  • 승인 2023.11.29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3일, 쇼핑만 해도 최신 아이폰부터 호텔 식사권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대전신세계 Art&Science 전경[사진=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신세계 Art&Science 전경[사진=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쇼핑만 해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크리스마스 럭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모바일 앱에서 참여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 또는 신세계 포인트카드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백화점 1층 크리스마스 트리 앞 이벤트 존에서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15프로 256G(내츄럴 티타늄 컬러, 1일 1명) △오노마 호텔 타운하우스 식사권(평일 중식, 1일 1명) △스타벅스 텀블러(1일 30명) △메가박스 영화표(1일 30명) △스몹 이용권(1일 30명) △신세계 장바구니(1일 80명) △단일브랜드 2만원 금액 할인권(1일 100명) 등 매일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이벤트는 1인당 1회만 참여가능하며, 당첨된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고객의 부담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내용은 현장 고지물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